상품후기
쭈꾸미
정옥*
2026.05.31 19:11:53
조회 42
친구가 추천해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자꾸손이가요
다른곳도 먹어봤지만 얼짱이 최고인거같아요
다른곳도 먹어봤지만 얼짱이 최고인거같아요
총 댓글 0
추천 : 0
추천하기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




